‘4연승’ 대한항공의 고공행진에는 베테랑 세터 한선수의 공을 빼놓을 수 없다.대한항공은 지난시즌 정규리그 3위로 통합 우승에 실패했다. KB손해보험을 꺾고 챔피언결정전에 올랐으나, 현대캐피탈을 만나 1경기도 이기지 못하고 ‘왕좌’를 내줬다. 대한항공은…
여자 프로배구 한국도로공사가 역대급 출발 페이스로 무섭게 질주하고 있다.한국도로공사는 지난 12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정관장과 2라운드 첫 경기에서 3-0 완승을 거뒀다.6연승을 달린 도로공사는 시즌 6승 1패(승점 16)로 1위다. 10월 21…
여자부 한국도로공사의 6연승, 그리고 남자부 대한항공의 4연승. 2025∼2026 V리그 초반, 남녀부 선두를 질주하는 두 팀의 기세가 매섭다.김종민 감독이 이끄는 도로공사는 우승후보다운 경기력을 선보이며 6승1패, 승점 16점으로 초반 독주 체제를 …
[스포츠서울 | 이소영 기자] “걱정이나 위로보단 욕이라도 좋으니까…”불과 1년 사이 최고점을 찍었다가 아래로 곤두박질쳤다. 팀도 고꾸라졌다. 심적 부담감·책임감을 토로하면서도 절치부심 끝에 반등을 노린다. KIA 김도영(22) 얘기다.2025년 햄스…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 한화 이글스가 아시아쿼터 선수 1호 영입 구단이 됐다.한화는 13일 "아시아쿼터 선수로 일본 프로야구(NPB) 라쿠텐 골든이글스 소속이던 왕옌청(王彦程, 국적 대만, 2001년생, 1m80, 82㎏)과 연봉 10만 달러에 계…
[스포츠조선 김민경 기자] 올해 연봉 5억원 대박을 터트렸던 KIA 타이거즈 간판타자 김도영의 겨울은 매우 추울 예정이다. 연봉 대폭 삭감이 불가피하다.김도영은 지난해 KBO 정규시즌 MVP로 발돋움하며 리그 연봉 역사를 새로 썼다. KIA는 프로 4…
랜달 콜로 무아니의 부상으로 마티스 텔(이상 토트넘 홋스퍼FC)이 기회를 잡을 가능성이 높아졌다.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10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새로운 부상 악재를 맞았다. 정밀 검진 결과 콜로 무아니가 맨유전에서 턱뼈 골절을 입은 …
드디어 프리에이전트(FA) 시장이 열렸다. 아직 1호 계약자가 나오지는 않은 가운데, FA 시장 최대어로 꼽히는 박찬호(30)의 거취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지난 8일 2026년 FA 자격 선수로 공시된 30명 중 승인을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하빕 누르마고메도프(러시아)도 후회하는 순간이 있었다. 코너 맥그리거(아일랜드)와 싸운 직후를 떠올리며 “매우 감정적인 순간이었다”고 표현했다.영국 매체 기브미스포츠는 11일(한국시간) “하빕이 맥그리거와 경기에서의 유일한 후회를 …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LG 트윈스가 사실상 내년 외국인 선수 구성을 마쳤다.올시즌 통합우승을 합작했던 외국인 타자 오스틴 딘과 투수 요니 치리노스, 앤더스 톨허스트에 대한 재계약 방침을 결정하고 이미 이들에게 재계약 의사를 전한 상태다. 내년부터 …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월드시리즈 2연속 우승을 달성한 LA 다저스가 피트 알론소 영입에 나서야 한다고 미국 매체 클러치포인트가 12일(한국시간) 전했다.매체는 "다저스는 안주해선 안 된다"며 "FA 시장에 나와 장기 계약을 모색 중인 피트 알론…
[스포츠조선 김민경 기자] 박찬호 시장이 과열됐다. 이러다 총액 100억원도 넘기겠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구단들도 냉정을 되찾아야 할 때다.박찬호가 올겨울 FA 최대어라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다. 리그에서 귀한 유격수. 수비력은 리그 최고 수준…
이강인(24, 파리 생제르맹)이 감격의 통산 100번째 경기 출전을 해냈다.PSG는 10일(한국시간) 프랑스 리옹 그루파마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026시즌 리그앙 12라운드에서 올림피크 리옹을 3-2로 꺾고 리그 선두 자리를 지켰다. 이날 선발…
여자 프로당구(LPBA) '원조 퀸' 이미래(29·하이원리조트)가 4년 8개월만에 정상에 섰다.이미래는 10일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프로당구 2025~2026시즌 7차 투어 '국민의 행복쉼터 하이원리조트 PBA-LPB…
시장이 열렸지만, 아직 '1호 계약'은 나오지 않았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8일 2026년 FA 자격 선수로 공시된 30명 중 FA 승인 선수 21명의 명단을 공시했다.2026년 FA 승인 선수는 외야수 김현수, 박해민(이상 LG 트윈스), 투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