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정훈 기자] SSG의 준플레이오프 아니 올 시즌 한 해 농사의 명운이 좌완 신예 김건우의 어깨에 달렸다. 인천 안방에서 치러진 2025 KBO리그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삼성에 2-5로 패한 SSG. 2차전까지 내준다면 시리즈 전체…
10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서 한국축구, 브라질과 2년 10개월 만의 리턴매치 홍명보 감독, 스리백 전술과 역습 '시험;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손흥민 이강인 황인범 등의 완전체를 내세워 1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강호 브라질을 상…
10일 한국-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전 손흥민 '희망', 한국의 A매치 최다 출전 선수 등극 '초읽기' 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국 축구대표팀의 캡틴 손흥민(왼쪽)이 브라질 축구대표팀과의 경기를 하루 앞두고 소감을 밝히고 있다.…
대표팀 손흥민이 9일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브라질과 친선평가전을 앞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손흥민이 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공식 기자회견에서 브라질…
신태용 울산 감독. 사진=울산 HD 제공 K리그1 10위로 추락한 울산 HD가 신태용 감독과 계약 해지했다. 신 감독을 소방수로 영입한 지 불과 두 달 만이다. 울산은 9일 “성적 부진에 대한 책임으로 지난 8월 초 지휘봉을 잡은 신 감독과의 계약 해…
[인천=남정훈 기자] 장염이 이번 시리즈의 향방을 묘하게 만드는 모양새다. 프로야구 SSG의 우완 강속구 선발 미치 화이트가 최악의 부진을 보이며 준플레이오프(준PO, 5전3승제) 1차전에서 조기 강판됐다. 장염 증세로 1차전 선발로 나서지 못한 드류…
왼쪽부터 김민솔, 노승희, 유현조. 사진=KLPGT 제공 나란히 티오프를 알리는 3명의 ‘핫스타’들이 대회 흥행을 책임진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5시즌의 27번째 대회 K-FOOD 놀부·화미 마스터즈(총상금 12억원)가 10일부터 …
지난겨울 우완 선발투수 최원태(28)는 생애 첫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었다. FA 시장에서 선발 요원은 최원태와 엄상백이 유이했다. FA라는 게 실력도 실력이지만, 운때도 좋아야 하는데 최원태에겐 시장 상황이 유리했다. 선발진 보강을 원하는 팀…
‘씨름 괴물’ 김민재(영암군민속씨름단)가 울주추석장사씨름대회에서 백두급 2연패를 이뤄냈다. 8일 울산 울주군 울주종합체육센터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5 울주추석장사씨름대회’ 백두장사(140㎏ 이하) 결정전(5판 3선승제)에서 백원종(영암군민속씨름단…
SSG 이율예. 사진=SSG 랜더스 제공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준PO·5전 3선승제)에서 격돌하는 SSG와 삼성이 출장자 명단을 발표했다. SSG 고졸 신인 포수 이율예가 이름을 올렸다. 이율예는 8일 한국야구위원회(KBO)가 발표한 ‘2025 신한 …
LAFC 손흥민. 사진=AP/뉴시스 손흥민. 사진=LAFC SNS 캡처 “축구계에 완벽한 이적이 존재한다면 손흥민의 LAFC 이적이 그중 하나다.” 손흥민(LAFC)의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이적이 완벽에 가깝다는 평가가 나왔다. 영국 BBC는…
윤정환 인천 감독.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오늘 이기면)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닌가요? 결과는 알 수 없으니 끝나고 얘기하시죠.” 윤정환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이 K리그2 우승에 대해 끝까지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인천은 8일 인천 축구전용경기…
울주군청 김무호가 7일 울주종합체육센터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5 울주추석장사씨름대회'에서 한라장사에 등극했다. 사진=울주군청 제공 3연패의 위용을 자랑했다. 김무호(울주군청)가 3년 연속 추석장사에 등극했다. 7일 울산 울주군 울주종합체육센터에서…
사진=삼성라이온즈 제공 혼신의 106구, 사자군단을 구했다. 과연, 푸른 피의 에이스다웠다. 우완 투수 원태인(삼성)이 포효했다. 7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NC와의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포스트시즌(PS)’ 와일드카드(WC) 결정…
사진=대한탁구협회 제공 ‘차이나 스매시 2025’ 4강 신유빈(대한항공)의 다음 도전 무대는 아시아선수권이다. 2025 부바네스와르 아시아탁구선수권대회에 출전하는 한국 탁구 국가대표팀이 7일 인천공항을 통해 현지로 떠났다. 장우진(세아), 신유빈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