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일 09일 02:30 분데스리가 묀헨글라트바흐 프랑크푸르트
작성자 정보
- 배팅고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3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 묀헨글라드바흐
최근 5경기에서 2승 3패를 기록하며 기복이 심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직전 슈투트가르트전(2-1 승)에서 승리하며 반등했지만, 이전 4경기에서는 수비 불안과 공격진의 부진으로 인해 3패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5경기 중 4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하며 뒷문이 여전히 불안정하다.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할 예정이지만, 공격진의 핵심 선수들이 대거 결장하면서 득점력이 크게 저하될 전망이다. 클라인디엔스트(FW, 12골 5도움), 플레아(FW, 6골 2도움), 보르헤스 산체스(FW) 등이 부상으로 빠져 크반카라(FW)가 홀로 공격 부담을 떠안아야 한다. 중원에서도 호노라트(MF)가 빠지면서 공격 전개 속도가 느려질 가능성이 크다. 수비진도 불안하다.엘베디(DF)와 이타쿠라(DF)의 센터백 조합이 최근 상대의 빠른 침투에 대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조직력에서도 문제를 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프랑크푸르트의 속도감 있는 공격을 제어하기 쉽지 않아 보인다.
결장 명단: 클라인디엔스트(FW / ★★★★), 플레아(FW / ★★★), 보르헤스 산체스(FW / ★★), 호노라트(MF / ★★★)
● 프랑크푸르트
최근 5경기에서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며 무승부 경기가 많아 승점 관리에는 성공했지만, 결정력 부족이 발목을 잡고 있다. 직전 볼프스부르크전(1-1 무)에서도 경기 주도권을 잡았음에도 추가 득점에 실패하며 승리를 놓쳤다. 3-4-2-1 포메이션을 활용할 가능성이 높으며, 최전방에 에키티케(FW)를 배치하고 바호야(MF)와 우준(MF)이 2선에서 지원하는 형태다. 에키티케(FW)의 결정력이 다소 아쉬운 점이 있지만, 중원의 스히리(MF)와 라르손(MF)의 조합은 안정적으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수비진에서는 핵심 수비수 코흐(DF)의 부상이 아쉽지만, 아멘다(DF)와 튜타(DF)의 조합이 최근 견고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크리스텐센(WB)과 테아트(DF)가 측면에서 강한 대인 마크를 수행할 수 있어 묀헨글라드바흐의 측면 공격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가능성이 크다.
결장 명단: 코흐(DF / ★★★★)
● 결론
프랑크푸르트 승리가 유력하다. 묀헨글라드바흐는 핵심 공격수 3명이 이탈하며 득점력이 심각하게 저하된 상태다. 게다가 최근 수비 불안도 해결되지 않아 프랑크푸르트의 빠른 전개를 감당하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 프랑크푸르트는 원정 경기에서도 실리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경기 흐름을 주도할 가능성이 크다. 다만, 최근 프랑크푸르트도 다득점을 기대하기 어려운 경기력이기 때문에 한 골 차 승리 가능성이 높으며, 저득점(언더 2.5)이 예상된다.
● 베팅 제안
승무패: 프랑크푸르트 승
핸디캡(+1.0): 무승부
언더오버(2.5):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