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1일 04:30 분데스리가 바이에른뮌헨 라이프치히
작성자 정보
- 배팅고수 작성
- 작성일
본문
바이에른 뮌헨 (독일 1부 1위 / 최근 5전: 무패승승패)
바이에른 뮌헨은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올리세(RW)-무시알라(AMC)-사네(LW)의 2선 라인을 활용한 지공 전개가 특징이다. 최근 경기에서 무시알라를 제외한 2선 자원들의 폼이 아쉬웠으나, 케인(FW)의 복귀와 데이비스(DL)의 합류로 공격 전개가 더 나아질 전망이다. 직전 마인츠전(1-2 패)에서는 역습에 고전했으나, 김민재(DC)-우파메카노(DC)의 수비 라인이 복귀하며 안정적인 라인 컨트롤이 기대된다. 키미히(DM)의 빌드업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 결장 이슈: 노이어(GK / ★★★★), 부흐만(DF / ★), 부이(DF / ★★★), 이토(DF / ★★★), 팔리냐(MF / ★★★), 라이머(MF / ★★★), 그나브리(FW / ★★★), 텔(FW / ★★★), 코망(FW / ★★★★)
라이프치히 (독일 1부 4위 / 최근 5전: 패승승패승)
라이프치히는 3-4-1-2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바움가르트너(AMC)를 중심으로 속공 전개를 구사한다. 누사(LM)의 드리블과 오펜다(FW)-세슈코(FW)의 침투는 위협적이며, 바이에른의 배후 공간 공략에 강점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루케바(DC)의 부상 공백에도 헤르트루이다(DC)-오르반(DC)-자이발트(DM) 조합은 견고함을 유지하고 있다. 중원에서는 슐라거(CM)가 복귀해 나름대로 안정감을 보여줬으며, 직전 경기 프랑크푸르트전(2-1 승)에서도 높은 태클 성공률을 기록하며 대량 실점을 방지했다.
- 결장 이슈 : 루케바(DF / ★★★★), 우에드라오고(MF / ★★★), 엘마스(MF / ★★), 시몬스(MF / ★★★★), 하이다라(MF / ★★★★), 폴센(FW / ★★)
바이에른 뮌헨이 경기를 지배할 가능성이 높다. 케인의 복귀와 수비 안정성 강화로 라이프치히의 역습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상황이다. 반면, 라이프치히는 속공 전개에서 기회를 만들겠지만, 바이에른의 압박을 돌파하기엔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바이에른 뮌헨 승 / 언더(3.5 기준)**를 추천하며, 한 골 차 접전이 예상된다.
승무패 : 바이에른 뮌헨 승
핸디캡 (-1.0) : 무승부
핸디캡 (-2.0) : 라이프리히 승
핸디캡 (-3.5) : 라이프치히 승
언더오버(3.5)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