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6일 01:00 리그앙 스타드렌 앙제
작성자 정보
- 배팅고수 작성
- 작성일
본문
렌 (프랑스 1부 12위 / 최근 5전: 패패패승패)
렌은 삼파올리 감독 체제에서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블라스(AMC)-구이리(AMC)를 중심으로 지공 전개를 시도한다. 낭트전(0-1 패)에서는 전반 퇴장 여파로 수적 열세에 고전했으며, 칼리뮈엥도(FW)가 상대 수비에 고립되면서 공격력이 저조했다. 직전 경기에서 상대 페널티 박스 안쪽 터치가 3회에 불과할 정도로 마무리 능력이 부족했다. 수비는 퇴장으로 파예(DC) 대신 우(DC)가 출전하며 백3를 구성할 예정이고, 대량 실점 가능성은 낮다.
- 결장 이슈: 파예(DF / ★★★), 세이두(DF / ★★★★)
앙제 (프랑스 1부 15위 / 최근 5전: 승패패승패)
앙제는 4-3-3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엘 멜랄리(LW)-압델리(AMC)-알레비나(RW)를 중심으로 빠른 속공 전개를 선호한다. 리옹전(0-3 패)에서는 상대의 강한 압박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고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다. 벨케바(DM)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는 단조로운 공격 전개로 인해 디엥(FW)의 고립이 계속되고 있다. 수비에서는 르포르트(DC)-밤바(DC)의 안정적인 라인 컨트롤과 3선 아울루(DM)의 수비 가담으로 밀집 수비를 형성하며 대량 실점은 피할 가능성이 크다.
- 결장 이슈 : 비움라(DF / ★★★), 카룸바(FW / ★★★★), 세리프(FW / ★★)
렌이 경기를 지배할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렌의 미완성된 공격 전개는 앙제의 밀집 수비를 공략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결국 렌이 답답한 경기 속에서 근소한 차이로 승리할 가능성이 크며, 언더(2.5 기준) 베팅이 적합한 경기다.
승무패 : 렌 승
핸디캡 (-1.0) : 무승부
핸디캡 (-2.0) : 앙제 승
핸디캡 (-3.5) : 앙제 승
언더오버(2.5)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