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5월 25일 19:00 포항 스틸러스 : FC 서울
작성자 정보
- 배팅고수 작성
- 작성일
본문
◈포항스틸러스
4-4-2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소화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조르지, 김인성, 오베르단을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백업 자원인 이호재 하고 백성동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FC서울
4-3-3 포메이션으로 경기를 소화해나갈 것으로 보이고, 박동진, 기성용, 일류첸코를 활용한 공격루트를 통해서 득점 찬스를 생산해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백업 자원인 팔로세비치 하고 윌리안의 활약여부 역시도 이번경기의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멘트
포항은 이전 경기에서 수원FC에게 0대1 패배를 당하게 되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던 분위기가 한풀 꺾인 상태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선수들이 많이 지쳐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박태하 감독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시점입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주전 미드필더 김종우가 종아리 부상으로 팀 전력에서 이탈해 있는 상태입니다. 반면에 원정팀 서울은 정말 최악의 시즌을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명한 무당 섭외해서 골문 앞에서 굿이라도 해야되나 싶은 심정이 들정도로 최철원과 백종범 골키퍼 모두 정신나간 실책성 플레이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22세이하 자원으로 분류되는 어린 선수들이 안일한 태도로 경기에 임하고 있고 주전 센터백 김주성은 부상, 그리고 이라크 수비수 술라카, 권완규, 황현수, 박성훈 등, 센터백 라인이 완전 전멸수준으로 신뢰할 수 있는 선수가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이럴거면 도대체 오스마르를 왜 내보낸건지? 이해할 수 없는 상황. 김기동 감독 입장에서는 취업사기당한 느낌이 강하게 들 것입니다. 스틸야드 포항의 홈 경기라는 점, 정신 못차리고 있는 서울 골키퍼 하고 어린 선수들의 정신 상태를 감안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경기는 홈팀의 우세속에서 오버 가능성을 주목해 봅시다.
◈추천 배팅
[[승패]] : 포항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