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프로야구】08월24일 KIA vs LG
작성자 정보
- 10년째베팅중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14 조회
- 목록
본문
KIA는 아담 올러(9승 4패 3.51)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9일 키움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올러는 복귀 후 그다지 투구 내용이 좋다고 하기 어려운 편이다. LG 상대로 4월 26일 홈에서 7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지금의 올러가 잘 통할지는 조금 미지수다. 전날 경기에서 임찬규 상대로 11명의 주자를 내보내고도 단 2점에 그친 KIA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타격감이 완벽하게 가라앉아버렸다. 득점권 문제를 일으키는 위즈덤은 시즌 후 재계약을 기대할수 없을듯.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런 경기에 조상우와 전상현이 나와야 하나 싶다.
LG는 앤더스 톨허스트(2승 0.00) 카드로 시리즈 스윕에 도전한다. 19일 롯데와 홈 경기에서 6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톨허스트는 제구 되는 150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지금까지의 투구만 놓고 본다면 이번 경기 역시 호투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전날 경기에서 네일을 공략하면서 문성주의 2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원정에서 좋은 흐름을 꾸준히 이어가는 중이다. 타선의 집중력 하나는 현재 리그 최강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 3.1이닝을 삭제한 불펜은 제 역할을 확실히 해내고 있다.
최근의 LG는 패할것 같지 않은 포스를 내뿜고 있다. 전날 네일을 공략한 타선이라면 올러 상대로도 충분히 호조를 이어갈수 있을듯. 게다가 톨허스트의 투구는 처음 봐서는 절대로 공략하기 어려운 타입의 투수고 불펜 역시 제 몫을 해내고 있다. 전력에서 앞선 LG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2 LG 승리
승1패 : LG 승리
핸디 : LG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5이닝 승패 : LG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