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프로야구】08월13일 SSG vs 키움
작성자 정보
- 10년째베팅중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45 조회
- 1 댓글
- 목록
본문
SSG는 문승원(3승 4패 4.88)이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5일 삼성과 홈 경기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문승원은 2경기 연속 4실점 이상으로 홈에서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특히 2경기 연속 홈런 2발이라는 점은 상당한 불안 요소 중 하나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정현우 상대로 하재훈의 2점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SSG의 타선은 일요일 경기의 호조를 이어가지 못한게 아쉬움이 남는 포인트. 그러나 홈에서 언제든지 살아날수 있다는 점을 생각해야 한다. 3.1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리그 최강이 맞다.
키움은 라울 알칸타라(4승 2패 4.24)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7일 NC 원정에서 5이닝 7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알칸타라는 그야말로 홈과 원정에서 극과 극의 투구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즉, 원정의 알칸타라는 아예 기대라는걸 버려야 한다는 이야기. 전날 경기에서 앤더슨의 강속구에 막혀 있다가 이로운 상대로 터진 최주환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키움의 타선은 경기 후반에 타격이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는데 만족해야 할듯. 그러나 송성문이 막히면 그야말로 답이 없다. 4.2이닝동안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리드를 당할때만 잘 던지는게 확실하다.
키움의 불펜은 잘 버텼지만 투수력에선 확실하게 SSG가 우위를 점유하고 있는 중이다. 이번 경기가 문학임을 고려한다면 문승원과 알칸타라의 대결은 좋지 않은 방향으로 막상막하일듯. 그렇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양 팀의 불펜 때문에 그 차이가 벌어질수 밖에 없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후반에 강한 SSG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8:6 SSG 승리
승1패 : SSG 승리
핸디 : 키움 승리
언더 오버 :오버
SUM : 짝
5이닝 승패 : SSG 승리
관련자료
음바페님의 댓글
- 음바페
- 작성일